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불량 문의

작성자 오늘식물(ip:)

작성일 2021-12-25 01:13:33

조회 1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식물입니다.


빠른 답변을 위해 늦은시간에 연락드리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가장 먼저 라이트패널의 양 가장자리를 손으로 잡고 아래로 힘을 주어 눌렀을때 제품이 정상작동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위의 방법을 진행해보시고, 해결이 안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1일에 2대를 구매하여 한대는 지인에게 선물하였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정상적으로 동작하여 발아까지 시작되었는데..


지인에게 선물한 제품이 정상적으로 조립을 했음에도 전혀 동작을 하지 않네요.


제품을 배송(23일) 받고 어제 밤에 조립을 해보았다는데... 불량인 것 같습니다.



아답터 또는 PCB 문제인 것으로 보이는데 초기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이미 씨앗을 심은 상태라 모든 패키지를 다시 담기도 난감하네요.


네이버페이에서 구매하였는데 네이버페이 교환처리 신청을 하면 되는지요?


주말 연휴라 고객센터 통화가 안되어 Q&A에 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02-6012-1116
  • MON - FRI AM 10 - PM 06
  •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 우리은행 1005-604-176987 베일러 아그리앤컬쳐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